[레이디경향] ‘워너비 패션 아이콘’ 이효리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트로(ETRO)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더블유 코리아 제공더블유 코리아 제공이효리가 또 이효리했다. 화보 속 그의 독보적 분위기를 누가 흉내낼 수 있을까?‘워너비 패션 아이콘’이자 아티스트로 활약 중인 이효리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트로(ETRO)와 함께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디지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이효리는 이번 디지털 패션 화보에서 에트로의 봄·여름 컬렉션을 착용,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효리의 아이덴티티와 걸맞은 이번 에트로 컬렉션은 사랑과 낙관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자발적이고 자유분방한 아름다움을 담고 있기에 이번 결과물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이효리는 최근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서울 체크인’ 파일럿 공개로 화제를 모았다. 더블유 코리아 제공더블유 코리아 제공더블유 코리아 제공더블유 코리아 제공이효리는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의 니트 비키니, 코팅된 나일론 소재의 재킷 등을 소화해 내며 화려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유의 건강한 이미지와 자연스러운 피부톤이 화보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 최근 이효리는 티빙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서울 체크인’ 파일럿 공개로 화제를 모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서울 체크인’은 정규 편성을 확정, 오는 4월 8일 첫 공개된다.이효리의 디지털 커버 및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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