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강하게 몰려오는 날 대표적 야외활동 지역인 한강 주변의 편의점 매출이 급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사진=이미지투데이 미세먼지가 강하게 몰려오는 날 대표적 야외활동 지역인 한강 주변의 편의점 매출이 급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31일 KB국민카드가 발표한 '서울시 미세먼지 농도에 따른 오프라인 가맹점 신용·체크카드 매출' 보고서 결과 최근 4년(2019~2022년) 간 1~5월 중 미세먼지가 '나쁨'인 날 여가·오락서비아그라구입처
비스 업종 매출건수는 감소세를 보였다.2019년 미세먼지 수준이 '나쁨'인 날 실외형 여가·오락서비스의 주말 매출건수는 일평균과 비교해 1% 줄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발 이후인 지난해에는 사회 http://58.rink123.site 발기부전치료제 구매처사이트적 거리두기 영향과 맞물리며 12%, 올해는 22% 줄어들며 감소폭이 두드러졌다.미세먼지 농도는 편의점 매출에도 영향을 미쳤다. 2019년 미세먼지 수준이 '나쁨'인 날 한강공원지역 편의점의 카드 매출건수는 일평균과 http://98.rlb119.site 인터넷 GHB 구매 비교해 16% 감소했다. 2020년에는 21%, 2021년에는 11% 줄었고 올해는 33% 줄며 감소폭이 두드러졌다.특히 이달 22일까지 집계된 결과에 따르면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으로 나타난 올해 주말 한강공원 http://57.rlb119.site 성기능개선제 구매방법지역 편의점 매출은 일평균과 비교해 54%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KB국민카드 데이터전략그룹 관계자는 "국민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현상에 대하여 카드 매출 데이터와 공공데이터, SNS 등의 비정형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http://14.rlb119.site 레비트라파는곳의 소비패턴을 더 심층적으로 분석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주제로 소비 행태에 대한 의미 있는 분석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