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수입·유통업체 비어케이는 맥주 브랜드 칭따오(TSINGTAO)가 신제품 ‘논알콜릭’ 500ml 캔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020년 6월 선보인 330ml 캔과 병에 이어 500ml 캔까지 총 3종 라인업을 갖추고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칭따오 논알콜릭은 즐기는 음주문화가 자리 잡으면서 저도주나 무알코올 음료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선보인 제품이다. 여름 성수기 시즌을 앞두모바일신천지
고 용량을 늘린 신제품을 이번에 선보인 것이다. 칭따오 맥주 브루어리 공법을 그대로 거친 후 마지막 공정에서 알코올만 제거해 라거 맥주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는 게 칭따오 측 설명이다. 라거 풍미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황금성게임후기
칭따오 라거 중 풍미가 가장 깊고 청량감을 지닌 필스너를 베이스로 제조했다고 한다. 알코올 함량은 0.03%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칭따오 논알콜릭은 술이 약한 소비자들이 라거 본연의 맛과 맥주 분위기를 즐길 수 http://62.vfh237.club 무료충전릴게임 있는 제품”이라며 “용량을 늘린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