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체험형 매장 여의도 IFC몰 입성'옴니채널'에 익숙한 MZ세대 공략



서울 성동구 아모레성수에서 서비스 중인 '립 팩토리 바이 컬러 테일러'. (아모레퍼시픽 제공) © 뉴스1(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하반기 자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두번째 체험형 뷰티매장 '아모레 여의도'(가칭)를 연다. '아모레 성수'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24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8월 중 서울 영최신릴게임
등포구 IFC몰에 체험형 매장 '아모레 여의도'를 개점한다. 2019년 서울 성수동에 체험형 매장을 연지 약 3년 만이다.2019년 개점한 아모레 성수는 자동차 정비소로 사용하던 매장이다. 화장품을 판매하지 않지만 http://42.vql278.club 성인오락황금성 40여개 브랜드에서 나온 1800여개 제품 체험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스킨·로션·파운데이션·립 등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화장품을 경험할 수 있다.이를테면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모레퍼 http://5.vql278.club 야마토게임방법 시픽 제품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뷰티 클래스도 운영한다. 또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고 최근 아모레퍼시픽이 주력 사업으로 밀고 있는 맞춤형 화장품 체험도 가능하다. 다양한 콘텐츠로 흥행몰이에 성공한 아모레 http://55.vue234.club 오션파라다이스다운로드 성수는 이른바 MZ세대 '핫플레이스'로 부상했다. 아모레 성수는 경험과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공간이어서다. 특별한 홍보 없이도 오프 일 평균 500명 이상 방문하기도 했다. 지금도 MZ세대 http://73.vnm837.club 바다이야기 무료게임 다운로드 인증샷 명소로 꼽힌다.이처럼 아모레 성수는 3년 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MZ세대들의 호응을 얻었다. 고객들이 매장에서 제품을 고르고 구매는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하는 '옴니채널'(온·오프라인 연계 채널)에 익숙 http://8.vql278.club 야마토게임장주소해지면서 체험형 매장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이다.아모레퍼시픽이 여의도에 유사한 뷰티매장을 만드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유동 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에 아모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고객 경험 http://30.vms234.club 한게임바둑이을 넓히기 위해서다. 특히 여의도는 평일뿐 아니라 '더현대 서울' 개장 이후 주말 유동인구가 크게 늘면서 아모레 제품을 홍보하기 적합한 장소로 꼽힌다.다만 아모레퍼시픽은 아직 아모레 여의도점의 구체적인 스토어 콘셉트체리마스터 다운로드
를 구상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여의도 IFC몰 내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선보이는 스토어를 준비 중이다"라면서도 "정확한 콘셉트나 정보는 정해진 게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