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운영…대표 제품 체험·구매 가능



메디큐브 에이지알 팝업스토어에서 고객이 뷰티 디바이스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에이피알] 에이피알이 판교 현대백화점에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 팝업 스토어를 열고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섰다.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중앙광장에서 8일부터 17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선 더마EMS샷, 유쎄라 딥샷, ATS 에어샷 등 3종의 디바이스를 고객이 http://83.run456.site 비아그라 구매방법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뷰티 디바이스를 통해 전문 피부 클리닉에서 경험할 수 있는 수준의 기술력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 제작된 에이지알은 브랜드 론칭 4개월 만인 6월까지 판매량이 20만대를 넘어섰다..팝업스토어 http://37.rvi876.site 비아그라처방전를 방문한 고객은 전문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에이피알은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온라인보다 오프라인 접근을 선호하는 고객들까지 사로잡는 하이브리드 D2C 기업으로 진화해 http://49.rnb334.site 물뽕구입하는곳 나갈 계획이다.에이피알은 풍성한 고객혜택도 준비했다. 메디큐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증시 매일 선착순으로 할인쿠폰과 마스크팩 5종을 지급하고, 매일 디바이스별로 30명의 구매자에게 기기 사용시 함께 쓰는 부스터젤, http://9.ryt934.site 시알리스 판매처 사이트 콜라겐 세럼을 증정한다.김병훈 에이피알 대표는 "온라인 자사몰을 통한 매출 대박 행진 속에서도 계속됐던 잠재 고객들의 오프라인 체험 문의에 첫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외에도 적극적으로 해외 및씨알리스 판매
오프라인 시장을 공략하는 '하이브리드 D2C' 기업으로 진화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우수한 제품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