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바이피 화보[W컨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올해 상반기 20·30세대 신규 가입자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특히 신규 가입자 연령이 20대 초반까지 낮아졌다.W컨셉은 이런 점을 고려해 MZ세대를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대폭 확대한다. 우선 목적형 구매를 선호하면서도 화보로 스타일링을 확인하는 남성 고객의 특성에 맞춰 상GHB 처방
품 큐레이션과 화보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하고 필요한 상품을 고르는 탐색형 구매를 선호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서는 입점 브랜드와 유명인의 협업 화보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씨알리스 구매처사이트
이 밖에도 실시간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라이브 방송과 VR 콘텐츠 발굴에 힘을 쏟는 등 고객 성별과 구매 특성을 반영한 패션 콘텐츠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eshiny@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