野 “감사원, 7000명 5년치 내역 요구는 민간인 사찰”철도통합, 코레일 ‘찬성’ vs SR·철도공단 ‘반대’



나희승 한국철도공사 사장(오른쪽)과 이종구 SR 대표이사(왼쪽)가 11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의 국정감사에서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데일리안 홍금표 기자[데일리안 = 원나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와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인 SR 등을 대상으로 한 11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의 국정감사에서도 감사원시알리스정보
이 도마 위에 올랐다.앞서 지난 9월20일 감사원은 코레일과 SR에 공직자 7000여명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적힌 명단과 함께 이들의 2017년부터 5년간 탑승 내역 제출을 요구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됐다.이날여성최음제 사용방법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진행된 국토위 국감에서는 감사원이 공직자 KTX·SRT 이용내역을 요구한 것과 관련해 야당 의원들의 질의가 쏟아졌다. 코레일과 SR이 감사원에 제출한 자료 일체를 국토위에 제출할 것도 촉구했다 http://6.rin987.site GHB.맹성규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감사원이 7131명에 대한 자료를 요청했고, SR은 42만건·코레일은 37만건을 건의 자료로 제출했다고 언론에 나와 있다”며 “이게 경영 실태 관리와 무슨 상관이 있느냐”고 지적했다.그시알리스 구입처
러면서 “5년치 자료를 제출했다고 하면 민간 사찰이라고 밖에 볼 수 없다”며 “감사원법과 개인정보보호법에 위반된 것으로 판단된다”고 덧붙였다.김병욱 민주당 의원은 “누가 봐도 민간인 사찰로 의심할 수밖에 없다”며 “ http://2.rop234.site 성기능개선제복제약보통 공공기관 임원이나 과장급 이상이라도 임원들은 3년정도 근무하는데, 5년치 자료 요청은 누가 봐도 민간인 신분의 기간까지 요청한 것이란 합리적 의심을 안 할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같은 당 민홍철 의원도 “ http://93.rink123.site GHB 효능가장 신뢰받아야 할 공기업이 그것도 고객을 관리해야 할 기업이 이렇게 함부로 개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느냐. 앞으로 어떻게 대책을 세울 것인가”에 대해 묻자, 나희승 코레일 사장과 이종국 SR 대표 모두 “사전에 정 http://46.ryn912.site 온라인 GHB구매보보안에 대해 내부적으로 철저히 하겠다”고 답했다.홍기원 민주당 의원이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에도 감사원 요청이면 자료를 제출해야 하느냐는 질의에 이강진 코레일 상임감사위원은 “감사원과 저희와의 관계에 있어서 (요구가 발기부전치료제 판매 사이트
오면) 제출할 수밖에 없다”고 답하자, “그런 법적 마인드를 가지고 감사위원으로 일하느냐. 굉장히 위험한 생각”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이후 홍 의원이 정해진 질의 시간이 끝난 뒤에도 나 사장에게 “이 발언에 대해 어 http://35.run456.site 발기부전치료제20mg 팝니다떻게 생각하느냐”며 질의를 강행하면서 일부 여당 의원은 질의 시간을 지켜달라며 제지하기도 했다.철도교통 서비스 지역 불균형과 안전 문제에 대한 지적도 나왔다.민 의원은 “호남선·경부선·전라선·경전선·동해선의 이용률을성기능개선제 구입방법
보면 차이가 난다. KTX의 편수 편차가 있다. 왜 철도 운영에 차별을 두는 편수를 편성하냐”고 지적하자, 나 사장은 “정부에서 정책 결정을 하면 언제든지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준비토록 하겠다”고 말했다.김희국 국민의힘 의원은 “우리나라의 계약 기본은 경쟁 입찰이다. (유찰이 됐는데도) 가격을 올리지 않고 경쟁 입찰이 아닌, 수의계약을 한다면 그 공사를 수주 받은 회사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느냐”며 “우리 속담에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다. 발주처가 이 가격으로는 도저히 입찰을 할 수 없다고 공식적으로 예산 당국에 요구를 해야한다”고 주장했다.이에 코레일은 “품질과 안전 문제가 우려되지 않도록 적정 공사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적정 공사비를 위해 총 사업비 자체는 변경했지만, 이 부분에 대해 다시 협의하도록 하겠다”고 해명했다.한편, 이날 국감장에서는 철도통합을 놓고 코레일과 SR, 국가철도공단이 서로 다른 입장을 내놓기도 했다.강대식 국민의힘 의원이 철도통합에 대한 각 사의 의견을 묻자, 나희승 코레일 사장은 “철도통합을 희망한다. 통합시 국민편의가 증진된다”고 말했다. 반면 이종국 SR 대표와 김한영 국가철도공단 이사장은 사실상 반대의 입장을 내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