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참가자 접수공연영상 제작 인재 양성 목표[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전문무용수지원센터는 ‘직업전환 아카데미’ 신규 사업인 ‘무용영상콘텐츠 제작교육프로그램’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전문무용수지원센터 ‘무용영상콘텐츠 제작교육프로그램’ 메인 이미지(사진=전문무용수지원센터)비대면 공연 시대에 부합하는 융복합 공연 환경조성의 인적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새롭게 추진하는 사업이다. 서울무용영화제가 협력기관으로 참여한다.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직업 전환을 희망하는 무용수, 안무가를 대상으로 공연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공연 영상 및 온라인 중계 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수강생은 창작과정, 창작발표 공연실황 등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한 예술활동 콘텐츠를 제작 및 교육을 지원받는다. 프로그램은 입문·심화·전문가 과정으로 레벨을 나눠 운영한다.교육은 오는 5월 3일부터 6월 23일까지 아크로예술인력개발원 시설무대와 KBS 방송아카데미에서 진행한다.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전문무용수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는다.전문무용수지원센터는 ‘직업전환 아카데미’를 통해 예술행정인력을 양성하는 실무형 창의인재교육프로그램, 독일통합예술교육 EMP워크숍, 키네시오 테이핑(KINESIO TAPING) 국제공인자격증 워크숍, 무용재활 전문 트레이너 양성과정 등 무용수의 특성을 살린 직업개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장병호 (solanin@edaily.co.kr)▶ #24시간 빠른 #미리보는 뉴스 #eNews+▶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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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더한섬닷컴 앱을 통해 여성복 브랜드 '래트(LÄTT)'의 2021년 봄 신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래트는 한섬의 대표적인 '에이지리스(Ageless)' 콘셉트 브랜드로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여성들을 겨냥해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방한다. 최근엔 간결한, 가벼운이란 브랜드명의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한섬은 브랜드명도 기존 래트바이티(LÄTT BY T)에서 래트로 변경한 바 있다.한섬은 이번 방송에서 래트의 봄 시즌 주요 신상품 20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은 트로피컬 프린트 원피스, 자가드 패턴 니트, 애플 그린 후드 집업 가디건 등이다.또한 이번 방송에는 모델 겸 배우인 변정수·변정민 자매가 출연해 다양한 스타일링 팁과 코디 등을 소개하며 봄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중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슬리브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한섬 관계자는 "래트가 다양한 연령대를 겨냥한 브랜드인 만큼 이번 신상품은 세대에 관계없이 함께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을 강조했다"며 "봄 시즌과 어울리는 라이트한 그린, 옐로우, 바이올렛 등 북유럽 감성의 화사한 색상를 강조한 컬러 팔래트 라인과 자연과 건강을 테마로 한 에센셜 라인 등을 선보인다"고 말했다.이어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과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데일리안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데일리안 네이버 구독하기▶ 데일리안 만평보기▶ 제보하기ⓒ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